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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자주묻는질문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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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[교환/반품/환불] 교환, 반품은 어떻게 하나요?   

      번호: 13

       

      [교환/반품 안내] 

      - 상품의 개봉 또는 훼손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손상된 경우 반품 및 교환 가능기간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해요.

      - 상품불량 및 오배송 등의 이유로 반품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는 무료입니다!

      - 단순변심 및 고객님의 사정으로 반품하실 경우, 반품 배송비로 5,000원 부과되는 점 참고해주세요.

      - 마이페이지 > 1:1 문의에서 반품요청 또는 교환요청을 통해 바로 접수가 가능해요.

       

      [반품/교환 가능시점] 

      -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  - 불량상품은 수령일로부터 2주내 가능합니다.

      - 7일이내 마이페이지>나의활동>1:1게시판에 문의 후 반품(교환)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[반품주소]

      전남 담양군 담양읍 에코길 27-18번지 약손명가헬스케어 물류팀

      - 택배 픽업요청은 약손명가헬스케어 고객센터 (02-518-0408)로 연락하여 신청 부탁드립니다.

      - 타택배 이용시 분실, 지연, 추가 비용발생 될 수 있으며 타택배 이용중 분실, 지연발생 시 이용하신 택배사와 협의 부탁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 [반품/교환 가능시점] 

      - 반품 및 교환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.

      - 불량상품은 수령일로부터 2주내 가능합니다.

      - 7일이내 마이페이지>1:1게시판에 문의 후 반품(교환)접수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[반품/교환 참고사항] 

      - 반품/교환시 고객님 귀책사유로 인해 수거가 지연될 경우에는 반품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      - 상품의 불량에 의한 반품, 교환, A/S, 환불, 품질보증 및 피해보상 등에 관한 사항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(공정거래위원회 고시)에 따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      - 대금 환불 및 환불 지연에 따른 배상금 지급 조건, 절차 등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처리합니다.

       

       [반품/교환 불가사유]

      - 반품/교환 가능 기간을 초과하였을 경우.

      - 구입 후 7일이 지난 경우 (단순변심).

      - 상품 및 구성품을 분실하였거나 부주의로 인한 파손/고장/오염의 경우.

      - 제품을 섭취한 경우 불량상품이더라도 반품이 일절 불가능.

      -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.

       

       [교환/반품 배송비]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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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배송료 입금은 물품이 반품주소로 도착할 때까지 입금해주시면 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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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- 약손명가헬스케어몰 가상계좌의 경우 예금주가 약손명가헬스케어몰 입니다.



    • 제품 초기 섭취 후,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므로 우선 2-3일 섭취를 중지하셨다가 다시 섭취 횟수와 양을 늘려가면서 섭취해보시는 방법을 추천 드리고 있습니다.

      위 방법대로 한 후에도 제품이 잘 맞지 않으신 경우, 공식 홈페이지 우측하단의 1:1문의 혹은 고객센터(1533-3543)로 접수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.


      병원진료가 필요하신 경우, 병원 진단서 및 제품으로 인한 질병임을 명시된 소견서를 함께 보내주시면 병원 진료 비용과 제품 환불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.




    • 주문하신 상품 배송 진행 상황은 CJ대한통운 혹은 롯데택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

      물량이 한꺼번에 물리는 명절이나 연초/연말에는 타택배사나 화물택배사로 배정될 수 있습니다.

      그럴 경우에는 고객님께 직접 안내를 드릴 것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



    • 배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만 취소가 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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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  발송전 취소가 불가하니 주문처리상태를 꼭 확인하신 후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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